수행기사 교육정보
수행기사 교육정보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2024년 상반기 평가자 교육
- 관리자
- 2024.05.07 10:24
- 추천0
- 댓글0
- 조회10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
교육명 : 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2024년 상반기 평가자 교육
교육일정 : 2024년 06월 11일 (화)
교육시간 : 14:00 ~ 18:00 / 1일 4H
|
강사 : 홍석환 대표
교육일정 | 2024. 6. 11 (화) | 강사 | 홍석환 대표 |
---|---|---|---|
교육시간 | 14:00 ~ 18:00 / 1일 4H | 교육비용 | 150,000원 |
수강대상 | 인사 총무 담당자,부서장 | 교육문의 | HR에듀센터 (02-6925-0047) |
입금계좌 | 국민은행 507401-01-212414 (주)에이취알커뮤니케이션즈 |
◆ 교육목표 |
- 성과관리는 부서장의 중요한 역할임. - 구성원은 성과관리가 투명하고 공정하지 않다고 인식함 - 2024년 평가와 면담요령, 2024년 목표 설정과정을 통해 조직과 구성원의 성장, 목표에 따른 성과극대화를 추진하도록 함 |
◆ 강의 내용 |
모듈 | 교육내용 | 교육시간 |
---|---|---|
1모듈 부서장의 역할 |
부서장이란? (부서장의 정의, 나의 경쟁력 진단) - [진단] 부서장이 갖춰야 할 10대 경쟁력 체크 |
0.1H |
부서장의 역할 1) 비전, 전략과 연계하여 중점과제와 추진 방안을 수립하고 끝까지 실천하는가? |
0.2H | |
2모듈 2023년 하반기 평가 2024년 목표설정 |
공정하고 투명한 기록에 의한 평가와 2024년 목표 설정 - [진단] 나는 지금 제대로 평가하고 있는가?(10가지 진단) - 평가의 정의 1) 평가란? 2) 평가의 문제점 3) 평가의 프로세스 - 2024년 상반기 평가 어떻게 할 것인가? (나는 공정하고 존경받는 부서장인가?)1) 목표 설정, 점검, 조정의 포인트와 어떻게 했는가? |
2.5H |
3모듈 사례를 통한 면담 및 피드백 요령 |
상황에 따른 피드백 요령 1. 왜 피드백이며, 어떻게 피드백할 것인가? 2. 나의 피드백 점수는? (진단) 3. 사례를 통해 배우는 평가면담과 피드백 - 핵심부서의 평가 어떻게 할 것인가? - 월별 면담과 피드백 양식 |
1H |
◆ 강사소개
|
◆ 공지사항 |
|
수행기사 교육정보
등록일 | 제목 | 작성자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
2025.04.17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인재육성체계 수립 …
![]() |
관리자 | 5 |
2025.04.14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인사의 정석
![]() |
관리자 | 6 |
2025.04.04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임금관련 3대 Risk 대…
![]() |
관리자 | 5 |
2025.03.28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Business 성장과 구성…
![]() |
관리자 | 1 |
2025.03.24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통상임금 확대 성과…
![]() |
관리자 | 2 |
2025.03.18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직무분석과 CDP 설계
![]() |
관리자 | 4 |
2025.03.12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역량 전문가 과정
![]() |
관리자 | 1 |
2025.03.06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성과관리 리더십
![]() |
관리자 | 1 |
2025.02.21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목표관리(MBO) 및 평…
![]() |
관리자 | 5 |
2025.02.18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임신,출산,육아의 …
![]() |
관리자 | 3 |
2025.02.14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챗GPT활용 직무분석…
![]() |
관리자 | 1 |
2025.02.10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통상임금 노사지도…
![]() |
관리자 | 4 |
2025.02.03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주 52시간 따른 근로…
![]() |
관리자 | 3 |
2025.01.22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합리적인 기본급 인…
![]() |
관리자 | 6 |
2025.01.17 |
[인사드림_인사쟁이카페] 직무분석과 CDP 설계
![]() |
관리자 | 3 |